-
상품의 모양이 바뀌기 전부터 쓰고 있었습니다. 바뀌기 전은 그런 모양 대로 바뀐 이후에는 또 그런 모양대로 마음에 드는 상품입니다.
처음에는 쓰는 느낌이 어색 했습니다.
렌즈까지 맞춰서 참고 1주일 정도 썼을 무렵 부터는
너무 편한 안 더보기상품의 모양이 바뀌기 전부터 쓰고 있었습니다. 바뀌기 전은 그런 모양 대로 바뀐 이후에는 또 그런 모양대로 마음에 드는 상품입니다.
처음에는 쓰는 느낌이 어색 했습니다.
렌즈까지 맞춰서 참고 1주일 정도 썼을 무렵 부터는
너무 편한 안경이 되어버렸습니다.
안경점에 다른 브랜드의 안경들도 써봤지만 여기만의 이야기 하기 힘든 편안함이 있는 것 같습니다.
만족하면서 또 구입했습니다.
이것만 몇개인지 모르겠습니다. 닫기- ks**********님의 리뷰입니다.
- 조회수 0
-
신제품 나올때마다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 ks********님의 리뷰입니다.
- 조회수 0
-
탁 다리가 열립니다.
탁 다리가 접힙니다.
플라스틱 같은게 안에 들어있습니다.
컬러감을 더 해줍니다.
사이즈가 생각보다 큽니다.- 귀찮*님의 리뷰입니다.
- 조회수 0
-
생각보다 정말 큰 안경이에요
- ks*************님의 리뷰입니다.
- 조회수 0
-
디자인이 도 만족
착용감은 더 만족- 슈야님의 리뷰입니다.
- 조회수 0
-
안경 잘받았습니다 고도수는 아니지만 디자인이 너무 예뻐서 청광 넣고 구매했는데 너무 좋아요~
- 네이****님의 리뷰입니다.
- 조회수 5
-
가벼워서 내구성은 솔직히 기대안했는데 짱짱한 느낌입니다 쉽사리 부서질 것 같진 않네요!!튼튼합니다!!
- 네이****님의 리뷰입니다.
- 조회수 0
-
이제는 코에 닿는 이느낌을 잊을수 없을 것 같아요!!!!!
일반적인 안경 쓰니까 느낌이 확다릅니다 체감이 와요!!!
너무 편해요!!- 네이****님의 리뷰입니다.
- 조회수 5
-
무광의 느낌이 티타늄의 재질을 연상 시키는것 같아서 컬러매치가 너무나 좋았습니다
거기에 착용감이 거칠줄 알았으나 부드러움의 느낌 까지 줍니다- 네이****님의 리뷰입니다.
- 조회수 5
-
코패드 빼고 쓰고 있는데 뺴고 쓰는것도 느낌이 좋네요~시원하게 착 얹혀서 여름에는 좋을것 같아요 ㅋㅋㅋㅋ
착용감도 큰 차이는 없어서 과감히 빼고 씁니다- 네이****님의 리뷰입니다.
- 조회수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