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경 잘받았습니다
안경알 잘맞추고 왔고 훨씬 가벼워져서 너무 좋아요- 네이****님의 리뷰입니다.
- 조회수 0
-
안경 잘쓰고 있어요~
여기 티타늄안경은 기본은 합니다
착용감 좋아요~
말로 설명안됩니다- 네이****님의 리뷰입니다.
- 조회수 0
-
처음엔 신기해서 샀다가 이제는 이안경 아니고는 못끼고있습니다 ㅡㅡ
- 네이****님의 리뷰입니다.
- 조회수 0
-
사진으로는 구분이 안되는데 안경 사이즈 넉넉합니다 진짜 넉넉해요
- 네이****님의 리뷰입니다.
- 조회수 0
-
디자인 너무 마음에 들고 너무 좋음!!!
- 네이****님의 리뷰입니다.
- 조회수 0
-
작은것같기도하고큰거같기도하고
편하긴정말편해요- ks**********님의 리뷰입니다.
- 조회수 0
-
오랜만에 들어왔더니 신상!!
바로 구입!!
역시 좋아요
여긴 기본적으로 가벼워요- 박성*님의 리뷰입니다.
- 조회수 0
-
후기를 안 쓸 수 없어서 씁니다.
안경 렌즈를 맞추고 우연히 안경을 보게 되었는데
안경 모양이 이상한거 같아서 클레임 전화를 하였습니다.
어떤 상황인지 설명을 듣더니 비슷한 경우가 있었어서 조정하면 될 것 같다고 테를 보내달라고 해서 안경테 더보기후기를 안 쓸 수 없어서 씁니다.
안경 렌즈를 맞추고 우연히 안경을 보게 되었는데
안경 모양이 이상한거 같아서 클레임 전화를 하였습니다.
어떤 상황인지 설명을 듣더니 비슷한 경우가 있었어서 조정하면 될 것 같다고 테를 보내달라고 해서 안경테를 보냈습니다.
난시가 있어서 렌즈를 모양에 맞춰서 틀면 어지러울 수 있다고 안내를 받았습니다.
비슷한 상황이 있어서 괜찮으실 수도 있다고 하면서 저에게 보내줬습니다.
틀어진 모양은 잡혔으나 어지러워서 전화를 다시 했습니다.
난시가 방향이 있는데 그 방향이 모양을 잡으면서 틀어진거라고 난생 처음 듣는 이야기를 했습니다.
안경 30년 쓰는 동안 그런 이야기는 처음 들었습니다. 안경원에서는 안경테가 불량이라서 그런거라고 하였습니다.
인터넷으로 안경 사셔서 그런거라고 비아냥 거리는 말투도 화가 났었습니다.
다시 전화를 했고, 결국 사는 집 근처 파트너 안경원이 있어서 그곳에서 담당자를 만나기로 했습니다.
그리고 그 곳에서 안경렌즈를 다시 맞췄습니다. 제가 쓰던 안경 그대로 맞췄습니다.
난시가 심해서 항상 2-3일 걸렸습니다. 토요일 아니면 시간 내기 힘들어 그날 안경을 찾으러갔습니다. 담당자도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받았을 때 안경 모양은 틀어지지 않았고 보이는 것도 훨씬 더 잘 보였습니다.
어떤 조정을 했는지 흘러내리는 것도 어지러운 것도 하나도 없어졌습니다.
앞에 렌즈에 대해서 설명을 들었고 어떤 이야기인지 저는 하나도 이해 하지 못하였지만 결국 늘 가던 안경원에서 대충 만든 결과 이란건 설명을 듣지 않아도 알 수 있었습니다.
처음에는 화가 났고 미안했고 환불만 받고 조용히 끝내고 싶었지만 결국 이렇게 해결을 받았습니다.
모두가 저 처럼 해결을 받을 수는 없겠지만 어떤 문제인지 정확하게 판단하려는 태도는 너무 마음에 듭니다.
앞으로도 여기서만 안경을 구입 할 것 같습니다.
싼 안경테 여기저기 많이 판매하지만 가격 대비 괜찮은 안경인건 인정된것 같습니다.
온라인에서는 안경 렌즈 판매가 불법이라는 것도 처음 알았습니다.
결국 안경원에가서 안경 렌즈를 맞춰야 한다는 불편함은 있지만 덕분에 좋은 안경원도 알게 되었고, 또 겪긴 싫지만 나쁜 경험은 아니였습니다. 닫기- ks**********님의 리뷰입니다.
- 조회수 5
-
구입 이후 서비스가 더 마음에 들어서 여기서만 구입합니다.
왜 이렇게되었는지, 설명도 상세하게 해주고
마음에 듭니다- ks********님의 리뷰입니다.
- 조회수 0
-
너무 가볍고 디자인도 만족 합니다
근대 추가로 구매를 한 코패드가
구매한 안경에는 맞지 않는걸로
보내주셨네요 얼마 안하지만 그래도 더보기
너무 가볍고 디자인도 만족 합니다
근대 추가로 구매를 한 코패드가
구매한 안경에는 맞지 않는걸로
보내주셨네요 얼마 안하지만 그래도
돈주고 구매한건대 좀 아쉽네요


닫기- 네이****님의 리뷰입니다.
- 조회수 5









